bg_top_visual_brand

CEO 이재교

루드는 처음인 화장품


코스메틱 브랜드 루드컴퍼니(대표 이재교)가 지속가능한 친환경 가치를 의미하는 ‘컨셔스 뷰티(Conscious Beauty)’를 표방한 스킨케어 라인 ‘루드 까멜리아 라인(rood Camellia Line)’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

청정 제주의 자연원료를 고스란히 담아낸 ‘루드 까멜리아 라인’은 촘촘한 피부 보습과 건강미 넘치는 탄력 피부 개선을 위해 항산화 및 안티에이징 등의 기능이 총망라된 4단계 피부 케어 라인이다.


brand1_img01
brand1_img02

전문 보디빌더 출신으로 WBFF, NABBA KOREA, WNGP 무사 등 국내 각종 피트니스 전문 심사위원으로 활동 중인 루드컴퍼니 이재교 대표는 스킨케어를 운동이나 여행 시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안했고, 복잡한 스킨케어의 과정은 줄이고 효과를 높인 지속 가능한 뷰티 시스템 ‘스키니멀리즘 뷰티 루드(Skinimalism Beauty rood)’를 기반으로 ‘루드 까멜리아 라인’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루드컴퍼니는 동물 유래 원료 및 실험을 실시하지 않는 비건 파워(VEGAN Power)와 인체 유해 및 환경오염 유발 화학성분 사용을 최소화하는 클린 뷰티(Clean Beauty)의 개념을 넘어 지구 환경까지 생각하는 ‘컨셔스 뷰티’를 브랜드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brand1_img03
brand1_img04

이를 위해 한국비건인증원으로 비건 인증을 비롯해 제주산 청정성분 10% 이상 함유, 제주에서 생산한 화장품임을 제주도지사가 증명해주는 JCC(Jeju osmetic Cert) 인증을 획득했으며, P&K피부임상연구센터의 인체 적용 시험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해 피부 비자극 화장품 인증을 받기도 했다. ‘루드’는 전 라인을 비건인증과 제주인증을 받은 처음인 브랜드이다.

대표는 이어 “‘루드(rood)’는 빨간색을 의미하는 네덜란드어로, 빨간 동백을 표현한 로고 속 꽃잎을 통해 컨셔스 뷰티 브랜드로써의 철학을 담아냈다”라며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썬 케어까지 피부표현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루드 까멜리아 라인’을 통해 일상의 건강한 피부변화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brand1_img05
brand1_img06
brand1_img07